슈프리마 출입통제시스템, 중소벤처부 성능 인증 획득
상태바
슈프리마 출입통제시스템, 중소벤처부 성능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KL 강남코엑스점과 슈프리마 출입통제시스템

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 문영수·송봉섭)가 자사의 출입통제시스템이 업계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의 성능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성능인증제도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의 성능을 인증하여 공공기관에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로, 중소기업과의 협력과 상생을 목표로 하는 공기업 GKL의 적극적인 협조로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시스템으로는 최초로 성능인증을 취득하게 됨으로서 연 400억원 규모의 출입통제 조달시장 공략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게 됐다.

대부분의 출입통제시스템은 네트워크 및 설치 환경에 따라 시스템 구성과 시공 방식을 달리 적용해야하고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양한 인증방식이 요구되기 때문에 단일시스템으로는 다양한 보안솔루션 제공이 불가능하다.

이에 반해 슈프리마의 제품은 하이브리드 출입통제시스템으로 중앙집중형 시스템 및 분산형 시스템, 모바일 솔루션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이러한 시스템의 복합구성이 가능해 고객의 니즈와 환경에 맞는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GKL에 설치돼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시스템에 대해 성능인증을 받았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GKL의 협조로 이번에 업계 최초로 필드테스트 성능인증을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통합보안플랫폼 바이오스타 2의 GS 1등급을 획득해 국내 공공기관과 조달시장 진출에 필수로 요구되는 제품의 품질 및 신뢰성,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슈프리마 “출입통제 시스템은 특허받은 위조 얼굴 및 지문 방지기술(LFD), 암호화 기술 등을 적용해 더욱 강력한 보안시스템 구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3대 카지노인 GKL, 파라다이스, 강원랜드에 설치됐으며, 최고 등급의 보안시설 구축이 필수인 정부기관, 군부대는 물론 금융기관의 데이터센터 등에 최적화된 출입보안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