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텔레다인 테스트 툴즈 ‘T3’ 브랜드 론칭
상태바
텔레다인르크로이, 텔레다인 테스트 툴즈 ‘T3’ 브랜드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3 초소형 휴대형 TDR ‘T3SP10D·T3SP15D’ 출시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자사 테스트 장비의 폭을 넓혀줄 텔레다인 테스트 툴즈(T3) 브랜드를 론칭했다.

T3 제품은 텔레다인르크로이가 수십년간 지켜온 오실로스코프 기술의 리더십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T3 브랜드는 테스트 엔지니어, 개발자 및 학교를 위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며 저렴하고 신뢰할 수있으며 정확한 두 개의 초소형 휴대형 TDR(Time-Domain Reflectometers)을 선보였다.

텔레다인 월드와이드 부사장 로베르토 페트릴로(Roberto Petrillo)는 “T3 브랜드 테스트 장비는 오실로스코프 기술을 보완하고 고객의 테스트 솔루션 필요을 위한 원스톱 숍을 구축한다”며 “경제적인 두 개의 TDR은 휴대성, 신뢰성 및 고급 기능을 통해 고유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 텔레다인르크로이 T3 신제품 TDR

텔레다인르크로이의 신제품 T3SP10D(10GHz)와 T3SP15D(15GHz)은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인 가격대에서 휴대성, 신뢰성 및 기능의 획기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10GHz와 15GHz TDR이 출시되기 전에는 휴대형 장비가 비쌌거나 기능이 제한된 싱글 엔드 장비였다. 주파수 및 시간 영역 특성에 대한 수학적 계산을 통해 테스트 대상 장치(DUT)를 특징짓는 싱글 엔드 접근법은 채널의 전 영역에서 장애를 이해하고 제어해야 하는 오늘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정확하지 않다. 또한 이더넷 및 USB와 같은 시리얼-데이터 표준에서는 S 파라미터를 사용해 주파수 영역에서 임피던스 일치를 측정해야 하며, 이는 다루기 힘든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사용해야 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T3SP10D와 T3SP15D TDR은 두 개의 신호(true differential 및 common-mode)로 DUT에 펄스를 입력 시킬 수 있다. 고속 데이터 채널 개발자, 테스트 엔지니어 및 현장 기술자들은 신호의 상승시간, 펄스 폭, 타이밍 지터, 노이즈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임피던스 불일치 위치를 정밀하게 찾아낼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TDR은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와 동일한 OSL(단거리 부하) 캘리브레이션 표준을 사용해 임피던스 플롯의 정확도가 매우 높다. 또한 소형 폼팩터, 경량형 및 옵션 사양 내장 배터리를 갖춘 장비는 테스트 랩이나 현장내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 ECU, 차량용 이더넷 및 케이블 테스트 및 자동차, 항공/방위 산업 및 IC 제조, 통신등의 산업 전반에서 임피던스 불연속성을 측정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TDR은 50ps(T3SP10D) 및 35ps(T3SP15D)의 빠른 상승 시간을 제공해 각각 FR4 미디어를 기준으로 4.2mm와 3mm의 분해능으로 최대 40m의 DUT를 측정할 수 있다. 최대 10MHz의 TDR 펄스 반복 속도는 고가의 TDR의 반복율과 같다. 또한 계측기가 사용되지 않을 때 입력 커넥터로부터 TDR의 RF 신호 검출기를 보호하는 고성능 동축 RF 스위치에 기반한 ESD 보호 모듈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수명 연장용으로 매우 중요한 기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