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CJ헬로 ‘뷰잉’으로 ‘세리시이오’ 콘텐츠 제공
상태바
멀티캠퍼스, CJ헬로 ‘뷰잉’으로 ‘세리시이오’ 콘텐츠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는 CJ헬로 TV플랫폼 ‘뷰잉(Viewing)’을 통해 세리시이오(SERICEO) 콘텐츠를 제공하는 협약을 CJ헬로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세리시이오 회원은 올해 말부터 CJ헬로의 스마트미디어박스 ‘뷰잉’ 단말기를 제공받아 TV를 통해 세리시이오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멀티캠퍼스는 CJ헬로와 국내외 교육사업 확장과 신규 서비스 개발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세리시이오는 국내 주요 기업 경영진 등 1만5000여 명의 유료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지식서비스’로 각 분야 비즈니스 리더의 강연과 직장인에게 필요한 최신 트렌드 등 7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 1만5000여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월에는 ‘혁명의 진화’를 주제로 마케팅의 代父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Daniel Pink) 등 세계적인 석학이 출연하는 ‘CEO가 묻고 구루가 답하다’ 같은 차별화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CJ헬로의 스마트미디어박스 ‘뷰잉’은 넷플릭스와 푹TV, 티빙, 유튜브 등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용 셋톱박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