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코드팜, 대학 SaaS 플랫폼 구축 협력 MOU
상태바
투비소프트·코드팜, 대학 SaaS 플랫폼 구축 협력 MOU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대학·교육처 SaaS 사업 확대 도모…교육시장 디지털 혁신 견인
▲ 이문영 투비소프트 대표(왼쪽)와 김정보 코드팜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비소프트는 대학 교육 컨설팅 업체 코드팜과 교육사업 부문 클라우드 총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서 PC에 설치 않아도 웹에서 소프트웨어를 쓸 수 있다. 특히 필요할 때 원하는 비용만 내면 어디에서든 곧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공공 및 교육 부문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협약으로 투비소프트는 코드팜과 함께 대학의 통합정보시스템 SaaS 플랫폼 구축을 위해 협력한다. 각 대학 및 교육처의 클라우드 기술 요구 증대에 따른 사업 확대와 더불어 SaaS 시장 선점 효과를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이문영 투비소프트 대표는 “투비소프트만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 최적화 된 기술력과 더불어 클라우드 및 대학 교육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온 코드팜과 확대 및 협업을 통해 교육 시장에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많은 기업 및 대학에 안정성과 가용성을 겸비한 클라우드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