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최신 제품 302종 이상 추가 공급
상태바
마우저, 최신 제품 302종 이상 추가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을 주도적으로 소개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최근 302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는 제조사 700곳 이상의 최신 제품 공급과 신기술 제공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여겨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는 공급하는 주요 신제품으로는 마이크론 직렬 NOR 플래시 메모리, 아두이노(Arduino) MKR VIDOR 4000,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 SFH 4718A OSLON 블랙 IR LED, 레어드(Laird) FlexMIMO 등이다.

고유의 인터페이스와 핀 수가 적은 마이크론의 직렬 NOR 플래시 메모리는 코드를 쉐도잉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첨단 보안 및 메모리 보호 같은 특성을 갖춰 필수 프로그램 코드와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를 안심하고 보호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아두이노 MKR VIDOR 4000을 이용해 기본적으로 일련의 견고한 하드웨어를 갖춘 고유의 컨트롤러 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인텔 사이클론 10 FPGA와 마이크로칩 SAM D21 마이크로컨트롤러 위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오스람 SFH 4718A IRED는 IR 오슬론(OSLON) 블랙 제품군 중 처음으로 ±25도의 좁은 빔 각도를 갖춘 제품으로, 보조 광학 장치가 없어도 중간 포착 범위의 카메라 시스템에서 조명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레어드의 FlexMIMO는 업계 최초의 802.11 와이파이 MIMO 애플리케이션용의 연성 PIFA 안테나다. 자동화 장비, 의료 장비, IoT 장치 등 MIMO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별도로 설계된 2.4/5GHz 듀얼 밴드 안테나 부품 2개가 집적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