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모어, 패션 피플 위한 스타일리시 이어폰 ‘E1025’ 출시
상태바
원모어, 패션 피플 위한 스타일리시 이어폰 ‘E1025’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회사 원모어에서 4가지 색상의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이어폰(E1025)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모어는 대중들이 만족할만한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는 브랜드로, 원모어에서 신제품 스타일리시 이어폰(E1025)은 부드러운 곡선과 우아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으며, 균형잡힌 사운드의 그래핀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여, 풍부하고 세심한 균형잡인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한, 듀얼 레이어 코퍼 코일을 사용하여, 높은 감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각진 이미지를 탈피하여, 부드러운 곡선 외형은 가벼운 소재와 인체 공학적인 45˚ 디자인으로 귀에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감싸 편안하고 최상의 착용감을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원모어 신제품 스타일리시 이어폰은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티몬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전달 행사를 진행한다.

원모어의 대한민국 공식수입원인 유아이비 박진철 대표는 “젊은 소비층의 디자인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이에 만족할만한 대응을 위해 감각적인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미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시 이어폰을 출시하게 됐다”. 고 전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사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