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미국법인, SMS 인증 없는 휴대폰 번호 인증 서비스 출시
상태바
다날 미국법인, SMS 인증 없는 휴대폰 번호 인증 서비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은 다날 미국법인이 SMS 인증코드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사용자를 인증해주는 간편인증 서비스 ‘phoneverification.io’ 출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앱을 통해 제공되며, API 호출과 사용자의 이동통신사 가입 정보를 이용하여 인증한다. 인증을 하는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아 빠르고 간편하며 보안성이 유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계정의 전화번호 인증, 암호 없는 로그인 구현, 계정 해킹 방지, 이중 인증 등 다양한 형태로 적용할 수 있다.

다날 미국법인의 제품∙마케팅 담당자 아비셱 티와리(Abhishek Tiwari)는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본인인증을 하기 위해 인증번호를 기다려야 했으며, 기업들은 이중인증을 위해 악성코드에 취약한 일회용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 우리는 추가로 보안성을 높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고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에게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날 미국법인은 보안인증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근 글로벌 데이터 서비스 기업인 익스페리언(Experian) 및 국내 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솔시큐어로부터 30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 하였으며, 한솔시큐어의 2대 주주인 독일 G+D와의 기술 제휴로 다날 미국법인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선보인 다중보안 솔루션을 아시아 주요 시장에 독점적으로 서비스 하기 위해 한솔시큐어와 조인트벤처를 공동 설립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