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전액 무료수강 이벤트
상태바
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전액 무료수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한국자격검정평가교육원 부설기관)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본원이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10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총 100종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교육과정 수료 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받는다.

해당 100종 자격증 교육과정은 취업, 자기계발, 노후대비 등에 도움이 되는 유망 자격증 종류를 교육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에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을 이용 중인 대학생,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대상 청년 구직자에게 유용하며,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 큐넷 자격증 보유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사용 근로자에게도 추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시험에 합격해 발급받은 후에는 관련 기관 취업, 업무 등 다방면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본원 홈페이지에서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100종 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이벤트에 참여해 여러 유망 자격증에 관한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금전적 부담 없이 자유롭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자격증 교육과정 수강생에게 독학에 유용한 교안파일과 시험기출예상문제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