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신제품 출시…“가볍고 강력한 핸드블렌더”
상태바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신제품 출시…“가볍고 강력한 핸드블렌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린텍 신제품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로맨틱레드/크림화이트/모던블랙[사진제공=프린텍]

대한민국 원조 핸드블렌더 브랜드 ‘도깨비방망이(Tokebi)’에서 더 가볍고, 더 슬림하고 더 강력해진 기능의 ‘에어슬림(AirSlim) 도깨비방망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는 기존보다 35% 가벼워진 530g 초경량 무게의 슬림바디와 부드러운 그립감에 ‘로맨틱레드, 크림화이트, 모던블랙’의 북유럽 레트로풍 감성의 디자인과 컬러를 더해 한국 여성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실용적인 주방 소형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더 가볍고 더 슬림하고 더 강력한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소비자들의 간편하고 즐거운 일상을 돕고자 한다. 성능은 물론 구성품도 더욱 풍성해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구성품 중 세척솔은 실리콘 재질로 열탕 소독하여 청결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으며, 1분당 1,200회 회전하는 핸드블랜더의 뛰어난 회전력으로 만족감이 높다”고 전했다.

어떤 재료도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곱게 분쇄할 수 있는 강력한 티타늄 멀티 블레이드와 튐 방지 시스템으로 설계된 오픈형 헤드,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재질의 분리형 블렌딩 샤프트로 주방을 더욱 깔끔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LED 원터치 버튼과 액세서리 교체가 손쉬운 이지-락 시스템의 분리 버튼을 적용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액세서리가 분리되어 세척이나 교체가 손쉬워 위생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기존보다 더욱 풍성해진 구성품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지기부터 혼합 믹서, 빙수, 반죽, 미세다지기 등 다양한 식감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 다지기쵸퍼부터, 간편하고 유용한 테이크아웃 텀블러,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휘스크날, 강력한 회전력의 실리콘 세척솔 등을 제공해 필요에 따라 여러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세척솔을 핸드블렌더에 사용하면 입구가 좁아 손으로 닦기 힘들었던 젖병과 텀블러, 유리병, 보온병 등의 찌든 때와 물때를 한 번에 깨끗하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우스일렉의 신제품 에어슬림 도깨비방망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