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드라시, 첫 상장 거래소로 ‘비트소닉’ 선택
상태바
이그드라시, 첫 상장 거래소로 ‘비트소닉’ 선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화 입출금 가능한 거래소서 내실 다진 후 글로벌 거래소 상장 목표

알투브이(R2V)는 이그드라시(YGGDRASH)가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첫 상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세계 10대 거래소인 비트파이넥스(Bitfinex) 및 이더파이넥스(Ethfinex)의 상장을 확정 지은 이그드라시는 오는 11일 비트소닉 상장을 통해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거래소에서 내실을 충분히 다진 후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트소닉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거래 수수료를 통한 수익을 사용자들에게 분배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알트코인 전문 거래소가 되기를 희망하는 비트소닉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의 연동을 통해 해외에서만 거래 가능한 알트코인을 국내에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현재 140개의 알트코인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600개를 향해 가고 있다.

또한 현재 몇 안 되는 원화 입출급이 가능한 거래소로 ‘입금 3초’라는 빠른 입금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과 코인들을 위한 코인 오픈마켓을 지향하는 비트소닉은 사용하기 최근 쉬운 거래용 API를 개발하는 중이다. 비트소닉을 만든 스쿱미디어는 대기업 출신의 보안 전문가 신진욱 대표가 2011년에 설립했으며, 네이버웹툰, 네이버맛집 윙스푼, 중앙일보, 배달의민족, 소카, 카닥, 미미박스 앱 등을 개발한 바 있다.

이그드라시 관계자는 “이그드라시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상장과 함께 매수왕, 홀드왕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소닉 내 이드(YEED) 지갑은 10월 8일 오픈했으며, 실제 거래는 10월 11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