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트레저 데이터 오디언스 스위트 출시
상태바
Arm, 트레저 데이터 오디언스 스위트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측 분석·점수화 위한 마케팅 지원 AI 기능 제공…고객 데이터 액세스·활용성 높여

Arm은 마케팅 담당자용 애플리케이션 세트 ‘트레저 데이터 오디언스 스위트(Treasure Data Audience Suite)’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디언스 스위트는 오프라인 소스에서 지속적으로 축적된 통합 1·2·3자 고객 데이터 세트와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마케팅 및 판매 시스템을 사용한다. 그 다음 세그먼트 경험에 대한 무제한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며, 예측 분석과 수치화를 위한 마케팅 지원 AI 기능을 제공한다.

이 광범위한 통합 라이브러리는 엘로쿠아(Eloqua), 유튜브(YouTube), 메일퍼블리셔(MailPublisher), 구글 애드워드(Google AdWords) 등의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커넥터로, 정확한 고객 세그먼트를 활성화가 가능한 100개 이상의 출력 커넥터를 제공한다.

트레저 데이터는 고객 데이터만 수집, 통합해서 내보내는 다른 업계 솔루션과 달리, 한층 정밀한 타겟팅과 실시한 개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프로파일을 안전하게 수집·저장·통합·분석·활성화한다. 검증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반을 토대로 시장에 풍부한 마케팅 담당자 지원 기능 세트를 제공하는 기업용 고객 데이터 플랫폼이다.

하나의 시스템에 담긴 이 모든 기능으로 고객은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이 주는 모든 이점을 누리면서, 구현과 적용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고객은 제한 없이 데이터 모델을 맞춤화하고 자동화 해 보이지 않거나 소실되는 데이터를 피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독자적인 활용과 내장 대시보드를 통한 관리가 가능한 고객 프로파일을 구축할 수 있어 고객 모델 조정에 대한 신속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트레저 데이터 프로파일은 모든 고객을 심층적으로 들여다 볼 수 있도록 이 데이터 모델을 하나의 화면으로 보여준다. ‘하나의 세그먼트’ 전략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비용 절감이나 고객 파악 차원에서 실시할 수 있는 프로파일 작업 수는 무제한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트레저 데이터의 세그먼트 빌더(Segment Builder)를 통해 적절한 고객 그룹과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기 위해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미세 조정하는 과정에 대한 단계별 안내를 받는다. 이제 고객은 대규모 프로파일 그룹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으며, 더욱 정확한 타기팅으로 성과를 개선하면서 전개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 수도 늘릴 수 있다.

분석할 수치 이상을 제공하는 트레저 데이터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관적 시각화와 한 단계 높은 예측 기능으로 수치화 기준(scoring threshold)을 조정하고, 올바른 세그먼트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수천 개 행동 데이터 포인트를 기반으로 하는 최적화된 제안과 판촉, 할인 등을 즉시 구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