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전자상거래 플랫폼 오아스, 세계 의료 블록체인 정상회담 2018 참여
상태바
P2P 전자상거래 플랫폼 오아스, 세계 의료 블록체인 정상회담 2018 참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이커머스(Social E-commerce) 생태계 형성을 위한 P2P 전자상거래 탈중앙화플랫폼 오아스(OHAS)가 홍콩 블록체인 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의료 블록체인 정상회담 2018에 오는 10월 9일 참여한다.

이번 홍콩에서 열리는 세계의료 블록체인 정상회담의 초청연사로는 세계 의료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아스(OHAS)코인의 상장이 글로벌 상장을 위해 잠시 연기되었지만 국내거래소 및 국제거래소의 상장계획은 변동이 없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중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아스(OHAS)는 총 1억개의 토큰이 발행되며, 토큰 세일로 50%, 생태협력 25%, 팀 및 자문 20%, 바운티 및 에어드랍 5%로 배분이 된다.” 며 “이번 크라우드 세일 하드캡은 5천 만 OHAS, 소프트캡은 1백만 OHAS”라고 언급했다.

또한 “지난 27일부터 진행된 크라우드 세일은 오아스(OHAS) 홈페이지에서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소 투자 금액도 낮아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면서 보너스율은 10월 13일까지 40%로 진행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든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세일 참여 및 바운티 에어드랍에 대한 내용은 오아스(OHAS) 홈페이지 또는 ‘오아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혹은 플러스친구 등록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