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2018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판매 진행
상태바
아기물티슈 앙블랑, 2018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판매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이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앙블랑 공식몰에서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0월 출시 예정인 앙블랑 신제품 밤부 네이처는 천연 대나무 그대로 담은 자연 생분해 100% 밤부 원단으로 제작, 밤부사 불가리스수액 추출물이 함유된 친환경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다.

특히, 밤부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 소재로 대나무의 우수한 항균력과 뛰어난 항취성, 풍부한 수분 흡수력을 담은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올 여름 온도계 물티슈로 혁신을 이끈 앙블랑은 이번 신제품 ‘밤부 네이처’ 제품에 밤부 원단이 그대로 보이는 반투명 패키지를 적용해 올 하반기 유아용품 업계내 또한번의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앙블랑 밤부 네이처 론칭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사전 예약판매’ 행사는 앙블랑 공식몰에서 한정수량 진행되며, 제품 구성은 밤부 네이처 캡형과 라이트 캡형으로 앙블랑 회원 대상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앙블랑은 공식 SNS, 블로그를 통해 사전예약판매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안전한 앙블랑 물티슈 랜덤 1박스를 증정하고 있어,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국내생산 100%, 무형광 킵기저귀로 깐깐한 엄마들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앙블랑은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등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밖에도 깨끗한 자연을 위해 물티슈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하는 등 플라스틱 줄이기 및 재활용 운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