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간편한 홍삼가루로 면역력 관리에 도움
상태바
정관장, 간편한 홍삼가루로 면역력 관리에 도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의 저하는 만병의 근원으로 지적된다. 인체가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의 외부 침입으로부터 보호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우리 몸에 면역이라는 대응체제가 있기 때문이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면역력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하지만 이러한 면역력 또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게 된다. 활성화되어야 할 면역세포가 노화로 인해 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무리한 다이어트나 과도한 스트레스, 과음 및 흡연과 같은 올바르지 못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면역력 저하로 각종 질환에 시달리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면역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생활의 리듬을 깨뜨리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불규칙한 생활은 면역력을 저하시켜 크고 작은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수면 패턴은 면역력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일정한 시간에 자고 일어나며 하루 8시간 정도 충분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바쁜 일상에 치여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기가 어려운 현대인들이라면 홍삼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홍삼을 갈아 분말 형태로 만든 ‘홍삼분’과 ‘홍삼분 리미티드’를 선보이고 있다. 정관장이 농가와의 계약을 통해 토양의 선정부터 수확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엄격한 계약 재배의 방식으로 수확한 6년근 홍삼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홍삼가루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그윽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정관장 ‘홍삼분’은 홍삼의 깊고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홍삼가루 그대로 섭취할 수도 있지만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와 함께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분말의 형태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식에 관심이 많은 주부층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홍삼분 리미티드’는 홍삼분의 효과와 장점을 그대로 담은 채, 유동층 과립 기술을 적용해 물에 빠르게 섞일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가느다란 파우치 형태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데다가 냉수에도 쉽게 섞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휴대하며 간편하게 섭취하기에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