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8일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반 개강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8일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반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승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 수험생 학습 지원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10월 8일 신설동 본원, 대방·수원·부산 소방공무원 학원 캠퍼스에서 2019 소방직 공무원 대비반을 동시 개강한다.

소방사관학원의 10월 개강은 기초몰입반·기본계속반·심화계속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도 소방공무원특채 및 공채 시험을 7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는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이론과 문제 풀이를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시험과 면접시험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스파르타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에 따라, 소방사관학원은 9급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마지막 환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환승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다른 학원에서 소방사관학원으로 환승한 수험생들에 한하여 2개월 이상 등록 시, 기본 수강료의 50%를 할인하고 복습용 소방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패스119’ 온라인 강좌에서 실강으로 전환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패스119’의 결제 금액만큼 수강료 할인을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6개월 이상 등록 시, 전 과정 인강을 제공하며 5개월 미만 등록 시에는 기초·기본 인강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소방사관학원은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15만 원 상당의 학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합리적인 수험생활을 지원한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소방사관학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 바란다”며 “등원부터 하원까지 철저한 학습 관리를 통해 초보 수험생들도 단기 합격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부산 소방학원에서 2018년 상반기 경북공채 응시자 7명 전원 합격하고 신설동 본원에서 충청남도 구급특채 응시자 9명 중 8명이 합격하는 등 전문 소방공무원 학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