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플레이스 캠프 제주 ‘뷰티인보우’ 입점
상태바
에스네이처, 플레이스 캠프 제주 ‘뷰티인보우’ 입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W 패키지' 투숙객에 ‘에스네이처 호호바오일’ 키트 담은 ‘보우 뷰티 파우치’ 증정

유기농 천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지난달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 위치한 조슈아스 페이보릿 매장 내 '뷰티인보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뷰티인보우'는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편집샵으로 내면과 외면, 일과 삶의 조화로운 균형을 통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샵이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의 '뷰티인보우' 매장에서는 에스네이처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스네이처 블랑쉬로션, 블랑쉬오일, 아임뷰티풀오일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달 15일까지 'BOW 밸런스 패키지'와 '로프트 레이디룸'을 예약 및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뷰티인보우의 대표상품인 에스네이처 호호바오일 키트 등을 담은 '보우 뷰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에스네이처는 “제주 동쪽의 아름다운 감성충전을 위한 컬처 플레이스,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웰니스 편집샵 뷰티인보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에스네이처의 자연이 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플레이스 캠프를 찾는 투숙객 및 방문객에게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에스네이처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체험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외 전국 대학병원, 보건소, 온누리약국 체인 등에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