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프로그램 ‘비타민CRM’, 다양한 업종 회원 관리 솔루션 무료 제공
상태바
고객관리프로그램 ‘비타민CRM’, 다양한 업종 회원 관리 솔루션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경기 불황에도 자영업은 계속 늘어나는 추세로, 자영업 10곳 중 9곳은 문을 닫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게 더욱 중요시되고 있으며, 특히 탄탄한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체계화할 필요가 있다.

이에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 시소이드의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 ‘비타민CRM’이 이목을 끈다. 비타민CRM은 헤어샵, 네일샵, 애견샵, 스포츠센터, 학원, 스튜디오 등 다양한 업종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전국 1만 8천여 사업자가 사용 중이다.

비타민CRM은 시소이드의 전신인 소프트믹스에서 서비스가 시작돼 어려운 자영업 경영자를 위해 금액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회원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러 설정을 이용해 본인 관리 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 연동이 된다. 회원 정보 관리와 매출, 예약, 상담, 출석 관리 등 영업 관리도 할 수 있으며 업무, 일정, 메모, 문자, 팩스 전송 등 업무 관리도 체계화돼 있다.

문자와 알림톡 등 메시지 전송은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며, 이를 이용하지 않아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다. 또한 꾸준한 성능 개선과 업그레이드로 안정적이며 데이터 보안 관리도 철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시소이드 관계자는 “무료회원관리프로그램 비타민CRM은 전화가 걸려오면 팝업으로 바로 고객 정보를 알려줘 번거로움 없이 맞춤 응대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업종별 예약 관리는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 화면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일별, 기간별 회계 자료를 조회할 수 있어 통계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는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는 타서비스를 통해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안정성과 편리성, 고객 만족도를 두루 갖추어 포털사이트 자료실 고객관리 다운로드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 소프트웨어 비타민CRM은 출시 후 트렌드에 맞춰 주기적인 기능 개선 및 추가로 만족도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