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영, 中 패션브랜드 ‘한두이서’와 제휴…중국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오앤영, 中 패션브랜드 ‘한두이서’와 제휴…중국 시장 본격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뷰티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앤영인터내셔날(대표 오세준)’이 중국 최대의 한류 패션브랜드 ‘한두이서’와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오앤영인터내셔날은 전문화된 기술과 인프라를 갖춘 맞춤형 뷰티서비스 기업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는 물론 나아가 세계 최고 수준의 R&D센터에서 시대를 앞서 나가는 제품개발에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두이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외 코스메틱, 가전, 악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대규모 중국시장에 선보이고, 동시에 양사간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한 국내 브랜드 육성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앤영인터내셔날 오세준 대표는 “오앤영이 심혈을 기울여 발굴하고 유통한 우수브랜드 제품들이 한두이서를 통해 중국시장에 진출한다면, 중국 뷰티 관련 소비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10대~20대 젊은 층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오앤영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고객을 향해 끊임없이 다가가는 기업, 미래 지향적인 투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신념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6년 설립된 한류패션 전문 쇼핑몰 한두이서는 연간 4만벌 가량의 새로운 상품들을 제작하고 있는 곳으로, 지난 2016년에는 매출액 45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중국 최대 온라인 패션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