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온가족 건강 관리, 정관장 홍삼액 ‘홍삼톤’으로 OK
상태바
간편한 온가족 건강 관리, 정관장 홍삼액 ‘홍삼톤’으로 OK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5대 기능이 함유되어 있는 데다가 다양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최근 젊은 층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가볍고 휴대가 편리해 바쁜 현대인 및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홍삼톤’은 주 원료인 6년 근 홍삼농축액에 대추, 당귀, 흰들버섯균사체 추출액, 유카추출물, 노루궁뎅이버섯 추출물 분말 등의 부 원료를 첨가한 홍삼액 제품이다.

또한 홍삼 특유의 쓴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홍삼톤 마일드’는 ‘홍삼톤 골드’에 비해 부드러운 맛을 더욱 강조하였으며 식후 및 식간에 하루 2번 섭취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돕는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농가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된 수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재배지 토양 선정, 수확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까다롭게 재배된 6년근 수삼은 수확시에도 직원 입회 하에 과정이 진행되며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무려 7회에 걸쳐 실시하는 등 안전성 확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 설 등 매년 명절 선물로 ‘정관장’ 홍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에서는 R&D 연구소를 설립, 홍삼 연구 논문 발표 및 특허 보유 등 홍삼 종주국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매년 이익의 20%를 홍삼 연구 개발비에 투자하고 있으며 100년 이상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관장’은 홍삼액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 마일드’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성인여성을 위한 ‘화애락 본’,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 진’과 ‘화애락 큐’,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 2040 직장인 및 여행객을 위한 홍삼스틱 ‘정관장 에브리타임’, 전 연령을 위한 홍삼 엑기스 ‘홍삼정’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