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히스토리,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상태바
더마히스토리,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히스토리(Derma History)가 최근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경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더마히스토리는 ‘결과 있는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스킨케어, 바디케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군을 선보였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면세점에 입점된 더마히스토리 제품에는 대표 주력상품인 △더마 퍼스트 듀오를 비롯해 △더마 퍼스트 마스크 △넥바디 펩타이드 올인원 △라 페이스 펩타이드 올인원 △더마 허니 마스크 △더셀 리페어 마스크 △앱솔루트 PPC 크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백·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더마 퍼스트 듀오’는 ‘더마 퍼스트 미스트’와 ‘더마 퍼스트 앰플’로 구성됐다. 주름개선, 미백개선, 윤기개선, 피부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사몰과 온라인몰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주력제품이다. 

더마히스토리 관계자는 “금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K-뷰티’의 인기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중국은 물론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러시아, 중동, 남미 등에서도 한국 화장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를 넘어 해외 관광객들에게 더마히스토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제품 출시와 연구개발 확대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마히스토리는 면세점 입점뿐 아니라 해외 뷰티 박람회에도 참가해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해외 유통 판로를 꾸준히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