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앙몬드&스카피 신규 굿즈 출시
상태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앙몬드&스카피 신규 굿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0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니니즈 이모티콘·한정수량 풍선 증정 등 이벤트 진행
▲ 카카오IX 앙몬드(왼쪽), 스카피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카카오프렌즈의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앙몬드&스카피 굿즈를 오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앙몬드와 스카피는 8명의 니니즈 친구들 중 인기 캐릭터로, 이번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처음 오프라인 굿즈로 선보이게 됐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8월 신학기를 맞아 케로&베로니 굿즈를 출시해 새 학기 준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흥행 바톤 터치로 연이어 앙몬드&스카피 굿즈를 출시했다.

동글동글 앙증맞은 하프물범 앙몬드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육식토끼 스카피는 이번 굿즈 출시를 통해 가을맞이 포근한 홈 아이템과 일상 속 친근한 필수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대표 상품인 앙몬드&스카피 바디필로우(안고자는 베개)는 말랑말랑한 촉감과 통통하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속 따뜻하고 포근한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앙몬드&스카피의 앙증미가 눈에 띄는 미니노트, L홀더, 수첩&젤펜, 25cm 크기의 인형, 패턴 보틀, 머그컵, 얼굴키체인, 양말 등도 함께 출시된다.

카카오IX는 이번 앙몬드&스카피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3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만 개의 한정판 풍선을 선물한다. 풍선 행사는 강남·홍대·부산 플래그십스토어와 동대문 DDP점, 고양·하남 스타필드점, 신세계동대구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10월 3일부터 소진 시까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프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니니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거나, 온라인 스토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트렌드로 자리 잡는 가운데, 카카오프렌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멀티 캐릭터 IP굿즈를 선보이며 새롭고 즐거운 경험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