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초경량 외장 ODD 경품 프로모션
상태바
라이트온, 초경량 외장 ODD 경품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을 통해 라이트온 외장형 OD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바람 솔솔 부는 10월, 라이트온이 쏠쏠하게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이트온 외장 ODD eBAU108(블랙/화이트) 혹은 ES-1 구매자에 한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미니 LED 수면등을 증정한다. 미니 LED 수면등은 분홍, 하늘, 노랑, 연두 총 4가지 컬러와 달, 별, 전구, 등잔 모양의 4가지 모양으로 랜덤 증정된다.

eBAU108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깔끔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주로 사용하는 무광택 표면 베이스를 사용해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220g의 초경량으로 외부 이동 시 무게에 대한 부담을 덜게 했다. 데이터 영구 보존 기능인 M-DISC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있어 데이터 손실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높은 호환성까지 갖춘 기능으로 일반 DVD 기기에서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

ES-1은 eBAU108 제품과 동일한 220g의 초경량과 13.5mm의 초슬림 사이즈로, 컴팩트한 외관에더해 별도의 어댑터 없이 USB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성까지 지녀 어디서든 자유롭게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안전한 미디어 데이터 저장을 위해 스마트-번(Smart-Burn) 시스템과 스마트-X(Smart-X) 기능을 더해 버퍼언더런 방지 및 자동 기록 조절, 품질에 따른 자동 읽기 속도 조정으로 품질과 정확도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