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로움아이티 간편인증 ‘로그인톡’ 영업망 확대 지원
상태바
세종텔레콤, 로움아이티 간편인증 ‘로그인톡’ 영업망 확대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상생·지원 통한 ‘세종 나눔 공유’ 생태계 조성 프로젝트 일환

유무선 종합 통신기업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이 로움아이티(대표 박승현)와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간편 사용자 인증 솔루션 ‘로그인톡’ 영업망 확대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번 제휴는 세종텔레콤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상생을 통한 ‘세종 나눔 공유’ 생태계 조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세종텔레콤은 기존 영업망을 통해 로움아이티의 모바일 기반 스마트 로그인 플랫폼 ‘로그인톡’의 전국 유통망 확대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제공 중인 전국대표번호, 안심번호(050), 간편결제솔루션 ‘세종페이,’ 보안솔루션 ‘트로이컷’, 영상보안 ‘세종 CCTV’ 등과 함께 사업자 및 판매자에게 유용한 올-인-원 서비스 중 하나로 제공할 계획이다.

로움아이티의 로그인톡은 기존 로그인 시스템의 비밀번호를 휴대폰번호와 카카오톡으로 대체한 간편인증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때마다, 매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서로 다른 정보를 개별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계정 해킹과 도용 위험에서 자유로운 간편인증 방식을 제공한다.

세종텔레콤 박효진 마케팅 본부장은 “간편인증 솔루션 ‘로그인톡’을 도입할 경우, 실 이용자 생활 편의성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과 상생협력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모델을 발굴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