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고도, ‘고도몰 5 pro 프리패스’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NHN 고도, ‘고도몰 5 pro 프리패스’ 특별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 고도(대표 이윤식)는 예비 창업자의 초기 쇼핑몰 구축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고도몰 5 pro 프리패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솔루션 ‘고도몰 5 pro’ 신규 신청자를 대상으로 쇼핑몰 솔루션에서부터 도메인과 보안서버 지원에 이르기까지 10월 한 달간 초기 쇼핑몰 구축을 위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예비 창업자가 쇼핑몰을 여는데 경제적 부담은 가장 큰 장애물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고도몰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실상 무료로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창업자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조기에 쇼핑몰 사업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준비했다. 

‘고도몰 5 pro 프리패스’ 신청자는 ‘고도몰 5 pro’ 솔루션 평생 무료 혜택과 더불어 전자결제대행서비스와 휴대폰 결제,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가입비 전액을 지원받게 된다. 여기에 도메인과 보안서버 1년 무상 지원 등 초기 쇼핑몰 구축 과정에서 필요한 핵심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프리패스 이용자에게는 전용 디자인 스킨 50% 할인과 함께 문자메시지(SMS) 2500건이 추가로 지원된다. 쇼핑몰 상품 정보를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등에 함께 올려 자동화 처리하는 쇼핑몰 통합관리서비스 ‘샵링커 S’ 포인트도 별도로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창업자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위한 쇼핑몰 구축 전반에 대한 지원 및 ‘고도몰 5 pro’ 쇼핑몰 솔루션 무료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10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고도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도몰은 캠페인을 통해 초기 창업 비용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크게 작용한다는 점에 주목하고,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을 덜면서도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정책들을 모색해 왔다. 고도몰은 더 많은 신규 쇼핑몰 창업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책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