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암호화폐 스마트 거래 환경 조성…API 프로모션
상태바
후오비코리아, 암호화폐 스마트 거래 환경 조성…API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암호화폐의 스마트한 거래 환경을 위해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PI는 본인이 직접 제작하거나 제3자로부터 구입한 프로그램 혹은 툴을 사용할 수 있게 연결해주는 일종의 채널로 암호화폐 거래에서는 주문 및 조회 등 명령어를 활용해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을 뜻한다. 또한 이용자에 특성에 맞는 알고리즘 매매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 활용이 가능하는 등 다채로운 거래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가 제공하는 API 키는 주문 생성 및 실행, 단일 및 대량, 위탁 주문 철회, 각종 주문 체결, 잔액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후오비코리아는 API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0.02%의 수수료율을 적용한 거래(수수료 쿠폰 및 기타 프로모션 복합 활용 시)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수수료 적용은 개별 신청자에 한 해 가능하다. 단, 최소 수수료는 포인트카드 시장 상황에 따라 ±20%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참여 유저의 수에 따라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다.

오세경 후오비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API 키가 제공됨에 따라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알고리즘을 활용해 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가 가능하다”며 “향후 API를 활용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