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 오픈
상태바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군 비교·구매 가능…스토어 오픈 기념 구매 이벤트 진행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www.polarisoffice.com/ko/store)’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Polaris Office Store)에서는 다양한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군의 기능과 가격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군은 크게 ‘PC용 폴라리스 오피스(for Windows)’와 ‘폴라리스 오피스 2017’로 구분된다.

PC용 오피스는 단 한 번의 구매로 MS 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폴라리스 오피스 2017은 PC뿐만 아니라 맥(Mac),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 등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오피스로, 실시간 공동편집 기능 등 지원 및 월·연간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인프라웨어는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한 제품 수만큼 동일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기간만큼 사용기간이 연장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김성훈 인프라웨어 마케팅팀 수석은 “폴라리스 오피스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문서 작성의 효율성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리스 오피스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아마존(Amazon), 이베이(ebay) 등 글로벌 오픈마켓 입점을 기반으로 한 판매 채널 다각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