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로봇,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 서비스 로봇 ‘퓨로-D’ 협찬
상태바
퓨처로봇,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 서비스 로봇 ‘퓨로-D’ 협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퓨처로봇(대표 송세경)이 OCN 토일 드라마 ‘플레이어’에 감성 AI 기반 서비스 로봇 ‘퓨로-D’를 공식 협찬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플레이어’는 한류 스타 송승헌을 비롯해 대세 배우 이시언, 크리스탈(정수정)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가 된 드라마로 천재 사기꾼, 카레이서,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사회 비리층의 더러운 돈을 추적하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퓨처로봇의 서비스 로봇 ‘퓨로-D’는 극 중 주인공인 ‘플레이어’들의 아지트에 설치된다. 퓨로-D는 AI기반의 응대 기술 뿐 아니라, 간단한 조작을 통한 음악 재생, 사진 촬영,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움직임 감지 센서를 통한 자율 주행을 선보이며 보통의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강하리(송승헌 역)와 차아령(정수정 역), 임병민(이시언 역)이 묻는 다양한 질문에도 다채롭게 답하는 퓨로-D와 주인공들의 케미 섞인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로봇이 줄 수 있는 재미와 친숙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퓨처로봇은 ‘플레이어’ 드라마 협찬뿐 아니라 동대문 키즈카페 ‘디키디키’, 잠실의 식당 ‘대장금’, 국립부산과학관 등 다양한 영역에 안내로봇 퓨로-D를 납품하며 국내 서비스 로봇 시장 활성화를 위한 선두적인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퓨처로봇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극 중 다양한 캐릭터들과 자연스레 어울리는 퓨로-D를 접한 후,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식이 친근해졌으면 한다”며 “퓨처로봇이 공식 협찬을 맡게 된 OCN 주말드라마 ‘플레이어’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로봇을 선보이고 있는 퓨처로봇은 2009년 창립한 감성로봇 전문 개발 회사다. 지능과 감성을 갖춘 ‘소울웨어(Soulware)’를 지향하며 상용화된 서비스 로봇 산업 시장의 대한민국 1세대 로봇 기업으로, 학습형 FAQ 알고리즘과 감성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HRI(Human-Robot Interaction) 기술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