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김종덕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김종덕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8.09.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현대 마케팅의 1인자로 잘 알려진 미국의 경영학자 필립 코틀러는 최신 서적 <마켓 4.0>을 통해 제품과 소비자, 가치를 중심으로 이동해온 시장이 오늘날에는 디지털의 발전과 함께 수평화 됐다고 평가하며, 고객과의 연결성이 비즈니스를 좌우한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미 ‘4차 산업혁명 시대’라는 명칭으로 친숙해진 이러한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공동 창조(Co-creation), 통화(Currency), 공동체 활성화(Communal activation), 대화(Conversation)를 의미하는 4C는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입니다.

비즈니스가 고객과 밀접히 연결되고 4C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미디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1세대 시장부터 4세대 시장까지 모두 통찰하며 전문지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켜주신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국내 IT 시장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미래를 향한 걸음을 내딛는 데에 핵심적인 나침반이 되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시장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는데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뉴타닉스코리아 역시 ‘고객에게 진정한 자유를 선사한다’는 경영 철학을 늘 되새기며, 급격히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들이 기술적 도전과제로 인해 혁신을 멈추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뉴타닉스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