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유·무선 동시가입 프로모션 이벤트
상태바
KT엠모바일, 유·무선 동시가입 프로모션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뜰폰·인터넷·TV 결합 상품 가입 고객에 상품권 증정·기본료 할인
▲ KT엠모바일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알뜰폰과 인터넷/TV 유선 결합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알뜰폰과 인터넷/TV 유선 결합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엠모바일 온라인몰에 소개된 모바일 상품과 인터넷/TV 상품에 동시 가입한 고객에게 최대 2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동일 명의의 무선 요금제 월 기본료를 최대 9900원씩 24개월간 할인해주는 ‘유·무선 동시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에 소재한 매장을 방문해 알뜰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 원과 무료 통화 30분, 무료 상해보험 플랜 5종(택 1)으로 이뤄진 ‘웰컴 패키지’를 선물한다.

전용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증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중인 모바일 서비스에 인터넷 등 유선 상품을 결합해 사용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다”며 “KT엠모바일이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KT 그룹이 제공하는 뛰어난 경쟁력의 알뜰폰과 인터넷/TV유선 결합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