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비즈·화성, ‘힐링헬스 투어 포털 서비스’ 개발
상태바
가우비즈·화성, ‘힐링헬스 투어 포털 서비스’ 개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9.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분야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업체인 가우비즈는 참여기업인 화성과 함께 정부지원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을 통해 힐링헬스 투어 포털 서비스를 개발하여 일반인에게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지난 2년간의 수행기간 동안 여행 포털 사이트 개발, 안드로이드폰 및 아이폰용 모바일 앱 서비스 개발, 지역상품 쇼핑몰 개발, 사용자 성향분석 시스템 개발을 통하여 여행을 계획중인 사용자에게 성향에 맞는 맞춤형 여행일정을 추천 및 계획하게 해주고 이를 실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한 서비스이다.

힐링헬스투어포털은 힐링을 위한 강원 및 제주권 여행 정보와 사용자 성향분석 여행일정 추천 계획 및 실행 그리고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앱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커피360앱은 커피축제와 더불어 커피매장을 찾을수있도록 도와 주는 앱서비스 이다.

이번 10월 5일(금)부터 시작하는 제10회 강릉 커피축제를 맞이하여 여행 전문가 및 파워블로거 체험단 모집을 통하여 테스트베드를 운영 중 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우비즈는 '첵킹'이라는 온라인 주문결제 서비스를 런칭하였다. “첵킹”서비스는 손님이 직접 테이블에 편하게 앉아서 주문/결제를 함으로써 최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주문키오스크를 완벽히 대체하여 초기비용 부담이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로 인하여 커피점 및 음식점 등 외식업 소상공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10회 강릉커피축제에서 가우비즈 첵킹 부스를 방문하면 첵킹 서비스 앱을 이용하여 원두커피 1잔을 단돈 100원에 주문결제 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