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유재성 한국CA테크놀로지스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유재성 한국CA테크놀로지스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임직원을 대표해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긴 시간 동안 한국 IT 산업의 냉철한 길잡이 역할을 해오신 기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소프트웨어가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로 자리잡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금융, 통신, 공공, 의료 등 모든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실제 CA테크놀로지스의 글로벌 조사에서 국내 기업의 대부분(93%)은 디지털 혁신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크게 체감하고 있었으며, 향후 3~5년간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제 산업의 역동적인 변화를 감지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변화를 위해 구축(built to change)’하는 기업만이 미래 성공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의 길에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뿌리 깊은 한국 대표 IT 전문지로서 CA를 포함한 많은 기업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IT 산업이 변화를 위해 구축하는 여정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CA테크놀로지스 역시 국내 기업이 민첩성, 자동화, 인사이트, 보안이라는 4가지 핵심 소프트웨어 역량을 갖춘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를 구축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한국CA테크놀로지스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