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라, 비트포렉스 상장 기념 에드라코인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에드라, 비트포렉스 상장 기념 에드라코인 증정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라 전용 폰 사전 예약 코인 증정 이벤트 10월까지 연장…통신비 결제도 가능

블록체인 기반 IT기업 에드라(EDRA)는 에드라 허브 베타테스트 시작과 비트포렉스 상장 확정을 기념해 에드라코인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드라는 모바일 전용 사이트(http://edramobile.com/)에서 8월까지 진행했던 마이닝에 최적화된 에드라 전용 스마트폰 사전 예약 신청 행사를 10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에드라 전용 스마트폰을 구매해 개통한 뒤, 고객 본인 SNS를 통해 인증하거나 에드라 모바일 사이트를 개인 SNS에 링크 공유하면 500EDRA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에드라를 통해 핸드폰을 구매/개통하고 에드라 허브를 설치한 고객에게 에드라 코인 상품권(5000EDRA)을 지급한다. 에드라 코인 상품권으로 통신비 결제도 가능하다. 여기에 9~10월 휴대폰 개통 고객 1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5000코인을 추가로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0월 31일(수)까지며, 에드라 코인 시세는 30원 기준으로 변경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에드라 플랫폼 및 에드라 월렛 사용 고객의 추천으로 신규 가입하게 되면 추천인, 가입자 모두에게 에드라코인 채굴량의 10%에 해당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고객은 에드라 월렛에 가입돼 있어야 하며, 신규 가입 고객은 추천인 아이디를 반드시 입력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쿠폰은 최대 4회까지 기간 누적이 가능(최대 1년)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적으로 에드라 코인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에드라는 컴퓨터의 자원을 많이 필요로 하는 마이닝 방식에서 벗어나 액션 마이닝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에드라코인을 개발했으며, 오는 28일 세계 최대 거래소 비트포렉스에 상장을 앞두고 있다.

아울러 ‘에드라허브’ 베타테스트를 오픈해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메인넷 에드라 월렛과 에드라 코인 및 플랫폼 서비스와의 연동성과 시스템 안정성 검증을 진행하고 있다.

베타 서비스 이후 공식 론칭하는 ‘에드라허브’에서는 동영상이나 웹툰과 같은 전용 콘텐츠가 연결되고, 암호화폐 시세확인 및 개인별 자산의 확인이 가능하게 구현할 계획이다. 아울러 게임, 모바일 커머스, 미디어 콘텐츠, 부동산 금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에드라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