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아도스, ICO 프로젝트 인플리움 사업 협력
상태바
엘솔컴퍼니·아도스, ICO 프로젝트 인플리움 사업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 프로젝트 공동개발과 마케팅 강화
▲ 엘솔컴퍼니 최준호 대표(좌)와 아도스 이승원 대표(우)는 블록체인 기반 브랜드 퍼블리싱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자사의 ICO 프로젝트인 인플리움(INFLFUM) 사업 강화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아도스(ADOS)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블록체인 기반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 프로젝트의 공동개발과 마케팅에 협력한다.

9월 3일부터 30일까지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인플리움은 개인의 작은 아이디어나 행동도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투명한 거래구조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플리움은 기존 브랜드 퍼블리싱 생태계가 갖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 일반 개인들에 의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그 개인들에게 공정한 보상이 분배될 수 있도록 하는 토털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인플리움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아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IoT 기기 인증 알고리즘 기술 및 특허, 블록체인 기반 통합 마일리지 발행 시스템 등 블록체인 토큰 이코노미 구현을 위한 요소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아도스 이승원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주가 되는 메인넷의 개발 기술력을 가진 아도스와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엘솔컴퍼니가 만나게 돼 블록체인 생태계를 주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준호 엘솔컴퍼니 대표는 “아도스와의 제휴를 통해 인플리움이 추구하는 실물경제에서 불가능했던 개인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모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구조를 실현하는 것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실체가 없는 불안정한 ICO 시장에, 실제 Dapp을 갖춘 실존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갖추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