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흥 휴로스 센트럴 302, 지식산업센터 공급 예정에 분양 활기
상태바
원흥 휴로스 센트럴 302, 지식산업센터 공급 예정에 분양 활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흥지구는 삼송지구와 더불어 개발이 본격화된 이후 교통, 대형 개발 호재 등으로 수도권 내 핵심 투자처로 떠올랐다. 사업체가 증가하면서 스타필드,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고양로지스틱스파크에 이어 MBN 복합시설에 이어 지식산업센터 공급이 예정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에 따라 휴로스 센트럴 302를 포함한 인근 1,000세대 이상 대형 오피스텔단지가 형성되고 있다. 휴로스 센트럴은 오피스텔 302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으며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타입으로 1인 가구 및 신혼 부부를 위한 다양한 평면을 가지고 실수요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룸,1.5룸, 2룸 등 총 7가지 타입의 평면을 가지고 있어 투자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드레스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특화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 오피스텔 시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와 더불어 마지막 전매무제한 오피스텔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주변 교통으로는 3호선 원흥역과 경의중앙선 강매역, 2023년 개통 예정인 GTX A 노선 등 풍부한 교통 인프라가 갖춰져 있음은 물론 원흥~강매 간 도로, 고양~신사 간 도로를 통해 마곡과 은평 등 수도권과의 접근이 용이하다.

아울러 원흥지구에는 대규모 물류창고 켄달스퀘어 로지스틱스 파크(고용인원 약 1,500여명)가 2019년 2월 준공 예정에 있으며 원흥판 테크노밸리가 추친될 예정으로 제조업, 지식기반산업, 정보통신산업, 벤처 시설, 금융, 보험, 근린생활시설 등이 입주할 예정으로 임대 수요 또한 풍부하다.

현재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원흥 오피스텔 휴로스 센트럴 302 중 A,B 타입은 현재 분양 마감됐으며 지하 5층, 지상 20층의 규모로 오피스텔 30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있다. 근린생활시설은 7개호실로 상대적으로 적은 물량이며 302세대를 독점할 수 있는 업종으로만 구성될 예정이다.

휴로스 센트럴 302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삼송로 12 반도유스퀘어 202호에 위치해 보다 자세한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