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9급공무원·경찰 수험생 맞춤형 10월 개강
상태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9급공무원·경찰 수험생 맞춤형 10월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급·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10월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개강은 다른 노량진 공무원학원과 다른 독자적 3개월 1회독 커리큘럼의 새로운 시작으로 9급공무원·경찰 등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커리큘럼은 철저히 수험생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무조건적인 빠른 진도보다 수업 내용을 이해하고, 중요한 것은 꼭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긴 회독 기간은 이제 막 시험을 준비하기 시작한 수험생은 물론, 오랜 기간 준비하며 좀처럼 성적이 오르지 않던 수험생들에게도 호평을 듣고 있다.

이 외에 무한회독은 한 번 등록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위해 꼭 잡아야하는 영어과목을 위한 일일 관리학습으로 영포자도 합격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실제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있는 한 수험생은 “독학으로 1년정도 준비하다가 좀처럼 성적이 오르지 않아 학원에서 상담을 듣고 결정했다. 오래 공부했지만 기초를 다지지 않고 공부해 효율이 오르지 않는 점을 정확히 짚어 주셨고, 기숙학원을 통해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10월 개강은 10월 1일 월요일에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홈페이지 및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10월 개강 전 9월 29일, 9급공무원과 경찰, 소방 등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단기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스파르타 기숙 단기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합격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