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
상태바
에이수스,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는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국내 최초로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인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ROG 브랜드 스토어는 에이수스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ROG의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IT기기 및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체험형 가전 전문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크다.

ROG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ROG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군 GL503, GL12, 등을 포함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탑, 에이수스 TUF 게이밍 라인업인 FX504 시리즈는 물론 ROG 게이밍 체어와 게이밍 데스크, 의류 등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게이밍 체험존이 별도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ROG와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탑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ROG는 전 세계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이다. 최고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환상적인 균형을 자랑하는 ROG 라인업은 지난 10년간 전 세계 많은 미디어와 프로 게이머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에이수스는 캐주얼 게이밍에 적합하고 가성비와 내구성에 중점을 둔 TUF 게이밍 노트북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노트북 및 PC 시장에서도 꾸준히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는 배틀그라운드 3랩 백팩과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가 증정되며, 게이밍 노트북이나 일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 8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이밍 마우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에이수스코리아 제이슨 우 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노트북, 게이밍 PC 산업을 선도하는 에이수스가 한국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통해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경기권에서도 최신 ROG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더욱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