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1순위 ‘홍삼’은 ‘정관장’에서…전국 행사 실시
상태바
추석 선물세트 1순위 ‘홍삼’은 ‘정관장’에서…전국 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 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8월 31일부터 9월 26일까지 총 27일에 걸쳐 전국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추석선물세트 순위에 늘 오르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KGC 인삼공사의 행사는 정관장의 인기 선물세트 ‘다보록’ 23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구입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황진단천(20환)’ 구매 시 추가 1환 증정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 및 1,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200만원 이상 정관장 제품을 구입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은 5%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대 기능을 갖춘 식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어, 오랫동안 건강식품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러한 홍삼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정관장이 준비한 추석 행사를 통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