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솔루션·이노티움, 망분리 보안 시장 공략
상태바
비욘드솔루션·이노티움, 망분리 보안 시장 공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9.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무버·엔파우치 콜라보 통합 솔루션 공동 개발…차세대 망분리 시장 공략

차세대 통합 망분리 전문기업 비욘드솔루션(대표 김승현)과 데이터보안 전문기업 이노티움(대표 이형택)은 MOU를 체결하고 차세대 망분리 시장을 공동 공략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비욘드솔루션의 망연계 솔루션 ‘티무버’와 이노티움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엔파우치 콜라보’를 통합해 차세대 망분리 시장을 위한 보안 제품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티무버는 높은 속도와 성능, 안정성, 보안성, 효율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며, 엔파우치 콜라보는 망 분리환경에서 외부 협력사에 반출한 도면, 문서, 영상, 이미지 데이터의 유출을 방지하고 실시간으로 위치 추적하는 기술이 탑재됐다. 엔파우치 콜라보는 1차 협력사에서 2~3차 협력사로 다시 반출되는 데이터도 추적하고 원격 삭제할 수 있다.

양사는 티무버에 엔파우치 콜라보를 탑재해 망분리 환경에서 효율적인 망연계 시스템을 제공하고, 고객사, 협력사 등에 전달하는 중요 데이터를 높은 수준의 보안성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강점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공동 개발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을 확보할 것으로 보임에 따라 시장에서의 선두 기업으로써의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승현 비욘드솔루션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비욘드솔루션의 티무버와 함께 망간 자료전송(망연계)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 불법 유출을 방지하고 랜섬웨어 등과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을 보호하고, 나아가 안정된 망 분리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망 분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라면서 “특히 국내 방산업체, 금융권,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로 고객층을 넓히고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