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오는 22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오는 22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년 노하우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는 추석을 맞아 롯데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 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9월 22일 20시 25분부터 65분간 진행하며, 자동 주문전화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 2년 무상 A/S 서비스, 장기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첫 방송 주문 건에 한해 일시불 10만원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코지마 정품 눈마사지기와 혈압계, 안마의자 카펫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135cm 롱L/S 타입으로 마사지볼이 허벅지까지 이동해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전신 마사지를 선사하며,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 어깨 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캡슐형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여, 안마의 적합한 안정감을 제공하며, LED서클 블루라이트로 포인트를 준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했다.

이 외에도 전기발생을 통한 음이온 기능은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 환경을 제공하며,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스트레칭 기능, 에어코스 마사지, 5가지 자동 마사지 기능, 2way 발바닥 지압 등 다양한 성능과 온열기능, 사이드리모컨, 리모컨 주머니, 교체형 내외피, 메모리 기능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다리길이 조절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스마트 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지마 프리미엄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를 롯데 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추석을 맞아 좋은 구성으로 롯데홈쇼핑 고객분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코지마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