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피션트IP ‘스마트 DDI’, 고가용성 DNS-DHCP-IPAM 솔루션
상태바
이피션트IP ‘스마트 DDI’, 고가용성 DNS-DHCP-IPAM 솔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성장하고 있는 DDI(DNS-DHCP-IPAM) 제조사 이피션트IP(efficient IP)는 고객이 민첩하고 안전하며,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DDI 및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통합 관리 프레임워크 제공은 물론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엔드투엔드 가시성, 일관성 제어 및 고급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코닉오토메이션은 에피션트IP의 안정적이고 민첩한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스마트 DDI’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편집자>

이피션트IP는 선도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표준 및 파트너 기술과의 호환성을 보장해 IT 인프라에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인프라의 보안, 안정성, 민첩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시간 및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현재 이피션트IP는 시스코, 스플렁크,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VM웨어, 오픈스택, HPE, 탈레스 등과 제휴를 통해 손쉬운 연동을 지원한다.

이피션트IP의 스마트 DDI(DNS-DHCP-IPAM) 솔루션은 단일 프로세스 상에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통해 DNS-DHCP-IPAM 및 VLAN-VRF의 통합 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피션트IP의 독자 기능인 ‘스마트아키텍처(SmartArchitecture)’는 아키텍처 레벨에서 멀티 벤더 DNS 및 DHCP 서비스(MS, ISC BIND, DHCP, 솔리드서버)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이고, 포괄적인 이피션트IP의 DDI 솔루션은 정책 기반 관리 및 자동화 기술로 고가용성, 탄력적인 확장성 및 고급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 솔리드서버(SOLIDserver) 스마트 DDI 기술은 네트워크 인프라가 비즈니스 과제와 성장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 스마트 DDI 360도 DNS 보안

고급 클라우드 자동화 구현
솔리드서버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은 기업이 기존 IT에서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및 서비스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도적인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터와의 기술적으로 향상된 통합으로 IP 주소 및 DNS 서비스와 같은 IP 리소스들을 쉽게 자동화해 배포하고 회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지정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하는 정책 중심의 배포 기능은 기업 업무 프로세스 및 IT 환경과의 조정을 가능하게 한다.

네트워크 자동화로 가시성·가용성 강화
넷체인지(NetChange) 솔루션은 모든 물리적 및 가상 플랫폼에서 네트워크의 고급 검색 및 자동 구성 기능을 비롯해 글로벌 가시성, 중앙 집중식 관리 및 멀티 벤더 네트워크 상에서의 통합보고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네트워크 자동화는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비용 절감의 효과와 수동으로 진행 시 발생한 오류와 노동 집약적인 작업을 제거한다.

비즈니스 연속성·데이터 보호 위한 DNS 보안
이피션트IP 솔루션은 전통적인 보안 시스템의 부족한 점을 메우기 위한 심층적인 방어 체계를 제공한다. 360도 DNS 보안은 공격 유형에 관계없이 내외부의 DNS 위협으로부터 퍼블릭 및 프라이빗 DNS 인프라 보호를 위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피션트IP의 보안 솔루션은 독창적이며 혁신적인 기술로 평가받고 있으며,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를 보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DNS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 DNS 가디언: 고급 분석 및 DNS 트랜잭션 검사(DTI 기술)를 통해 실시간 행동 위협 탐지로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하고 DNS 데이터 유출로부터 보호한다.
● DNS 블래스트: 첨단 보안 기능을 내장한 고속 DNS 서버(초당 최대 1700만 건의 DNS 쿼리)로 대량의 DDoS 공격을 차단한다.
● DNS 방화벽 및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 사용자를 보호하고 고급 위협 정보에 대한 방어 서비스를 통해 DNS 기반 악성 프로그램 활동을 차단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악성 도메인에 대한 최신 방어 계층을 구현할 수 있다.
● DNS 클라우드: 탄력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퍼블릭 DNS 서비스로 인터넷 가시성을 확보하고 하이브리드 환경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 솔리드서버 DNS 하이브리드 엔진: 어플라이언스에 내장된 2개의 다른 DNS 엔진을 사용해 제로데이 취약성을 완화하고 단일 엔진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제거한다.

▲ 솔리드서버 제품 라인업

이피션트IP DNA ‘혁신’
이피션트IP는 DDI 산업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피션트IP의 목표는 보다 향상된 보안 솔루션으로 고급 자동화 및 단순성을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와 효율성을 창출하는 것이다.

특히 이피션트IP는 DNS 및 DHCP 관리를 일반적인 서비스 수준에서 아키텍처 수준으로 향상시킨 고급 ‘스마트아키텍처’라는 개념을 만들어냈다. 또한 DNS 인프라에 대한 외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혁신적이며 독창적인 다수의 특허 출원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