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다빈치, 부산 본다빈치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본다빈치, 부산 본다빈치 서포터즈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다빈치(대표 박상흥)가 오는 24일까지 부산 본다빈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다빈치 서포터즈는 10월 6일 그랜드 오픈하는 본다빈치스퀘어 부산의 <반 고흐 빌리지展>과 <감성사진관>, 테이블 빈센트 카페 등을 취재하며 콘텐츠를 기획, 홍보하는 프로그램으로, 부산 관람객들과 좀 더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 오픈 과정부터 블로그, SNS, 부대 행사 등 전시의 전 과정에 대한 온라인 활동을 펼치게 되는 서포터즈들은 사진, 영상들을 활용해 콘텐츠를 홍보할 예정이다.

2018 본다빈치 서포터즈 모집은 20세 이상의 미술, 전시에 관심이 많은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에 거주하는 블로그, SNS 능숙자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진행된다. 선정된 서포터즈들의 활동기간은 10월부터 11월까지 2개월이다.

선정기준과 활동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본다빈치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들에게는 서울, 부산의 본다빈치 전시 상시 자유입장이 가능한 서포터즈증이 발급되며, 본다빈치 전시티켓 및 도록, MD상품 등이 제공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포상 및 인턴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에서 열리는 본다빈치 전시 르누아르, 여인의향기전(서울숲갤러리아포레 본다빈치뮤지엄)과 모네, 빛을그리다전(능동어린이회관 본다빈치뮤지엄)은 추석연휴기간(추석당일 휴무) 관람시 성인 1인당 동반 자녀 무료 입장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