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고3 수험생 공부법…“학업 외에 꾸준한 건강관리”
상태바
현명한 고3 수험생 공부법…“학업 외에 꾸준한 건강관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가을이 찾아오면서 몇 달 남지 않은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전국의 많은 고3 수험생들이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 수시모집 원서접수도 마무리되고 남은 수능을 위해 막판 스퍼트에 들어간 수험생들이 늘고 있지만, 공부에 대한 부담감이 커 스트레스를 받고 면역력과 체력이 떨어지는 학생들 또한 많아졌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에 고3 수험생들의 건강관리는 필수라 할 수 있다.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에, 충분한 수면과 영양소 섭취, 마인드 컨트롤 등이 필요하다. 그러나 많은 고3 학생들이 이를 제대로 지키지 않고 무리를 하면서 밤샘공부를 하거나, 고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등 건강에 좋지 못한 습관들이 일상화되어버린 학생들이 많다.

이에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건강에 좋다는 종합비타민이나 만성피로영양제, 건강보조제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찾아보며 아이의 건강을 챙기고 있다. 수험생들은 부족한 잠과 영양불균형, 스트레스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때문에 면역력과 체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중에 출시되는 건강식품 중 오랜시간 동안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왔던 것으로는 홍삼을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를 돕는 5대 기능으로 수능뿐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찾는 이들이 많다. 평소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이나 스승의날 선물 등으로 홍삼을 고르는 이들이 많아, ‘국민 건강식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KGC인삼공사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정관장 아이패스’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에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아이패스 에이치(H)’,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주니어’ 등 연령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들이 각각 출시되어, 고3 수험생은 물론 초중고생 자녀를 위한 추석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8월 31일부터 9월 26일까지 총 27일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되고 있는 이번 명절 프로모션은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 아이패스(J/M/H/파워),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정관장의 인기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선물용 제품 10% 할인외에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과 ‘황진단천(20환)’을 구입한 고객에게 각각 홍삼정 에브리타임 3포, 황진단천 1환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정관장 멤버스 고객 중 200만원 이상 구입 시 5% 포인트 추가 적립,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 증정 및 1,000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함께 제공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