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은계지구, ‘센트럴돔 그랑트리’ 분양 마감 임박
상태바
시흥 은계지구, ‘센트럴돔 그랑트리’ 분양 마감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 은계지구 내 대형 상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는 ‘센트럴돔 그랑트리’이 분양 마감 임박을 알렸다. 지역 내 최대 상업 지구 형성과 다양한 개발호재로 비롯된 미래가치로 시흥 은계지구는 부동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시흥. 안산. 광명. 부천. 인천 등 약 200만의 수요를 아우르는 상권을 형성한 시흥 은계지구에 위치하며, 기존 구도심 상권과 약 200m거리로 주목받는 신도심 상권이다.

또한 롯데건설이 시공하며 브랜드 평가에 대해 긍정적인 평을 받은 바 있다. 브랜드 건설사의 인지도와 더불어 특화설계, 안정성 등 일반 상가들보다 탁월한 이점을 보이고 있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빌리지몰로써 입구부터 점포가 일렬로 배치된 스트리트몰의 형태를 갖춰 높은 개방성과 가시성을 확보했으며, 내부 순환열차·바닥분수·독특한 조형물 등의 재미요소를 더해 유동인구를 끌어 모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구도심의 형성으로 안정적인 수요 유입이 간으하다. 또한 은계 호수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 지역 명소화 가능성도 열어둘 수 있다.

특히 이는 시흥 은계지구 내 상업시설 중 가장 낮은 분양가격 책정으로 동일한 임대가격 적용 시 가장 높은 임대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몰리는 키테넌트 유치로 상가활성화가 수월해졌으며, 가기성이 뛰어난 외부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기 용이하다.

최근 키즈업종 상권이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몰 내에 칠드런스 뮤지엄이 입정 예정되어 있고, ‘센트럴돔 그랑트리’는 일반적인 근린상가 대비 유동입구 흡입력이 강한 대규모 복합시설로 임차인들의 높은 선호도가 기대된다.

접근성도 좋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도심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소사~원시선이 2018년 개통을 완료하였고,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3년 개통 예정 등 향후 교통편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 상가의 모델하우스 및 분양홍보관은 이케아 광명점 인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