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이재석 카페24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이재석 카페24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늘 변함없이 깊이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 IT기업들이 제공받은 시장 및 업계 정보를 밑거름 삼아 더 혁신하고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IT산업은 우리나라 경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하면서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오다가 최근 클라우드, IoT, AI 등의 기술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어느 때보다 큰 격변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IT 기업들은 4차 산업혁명의 기술을 활용해 빠르게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야 하는 도전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4차 산업혁명의 가장 큰 특징은 ‘초연결(Hyper Connected)’로, 이제 초연결을 통한 무형 서비스에서 고부가가치가 나오는 시대입니다.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있는 카페24는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기술력과 확장성을 높여 지능형 플랫폼으로 도약하려 합니다. 나아가 국내 사업자 뿐만아니라 전세계 창의가 있는 누구나 카페24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카페24를 포함한 IT기업들의 성장 발전을 함께해 주셨으면 합니다. 20년이 넘는 시간이 그 신뢰와 가치를 말해주듯이,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가 IT 전문매체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IT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더욱 성장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