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인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하는 정통 정보기술(IT) 전문 매체인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기업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플래시 스토리지, 가상화 및 클라우드 등 혁신적인 인프라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기업들은 자사의 IT 환경을 최적화하고 데이터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는 IT 산업의 광범위한 영역을 망라하는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깊은 통찰력까지 제공해 IT 업계의 상생과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이는 <네트워크타임즈> 관계자들의 날카로운 관점과 열정적인 취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퓨어스토리지도 데이터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고객 및 파트너들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래시 기반의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영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업계 선도적인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IT 및 비즈니스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과 같은 데이터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할 뿐 아니라 기업들이 자사의 데이터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네트워크타임즈>가 IT 업계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IT 전문지로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보다 많은 업계 관계자와 일반인들에게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퓨어스토리지도 다양한 산업 분야의 IT 혁신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