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올인원 패키지’ 1만개 판매
상태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올인원 패키지’ 1만개 판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대상 퀄리티 높은 직무 교육 제공…학습자 부담 낮춘 양질 교육 제공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는 온라인 강의 론칭 두 달 만에 ‘올인원 패키지’ 판매량이 1만 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실무 교육은 서울 지역에서 근무하거나 업무 후 시간 유동성이 있는 직장인 및 전문직 수강생에게만 공급 가능했다. 직무능력 향상 또는 커리어전환을 원하는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의 학습 니즈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패스트캠퍼스는 디자인·마케팅·그로스해킹·업무자동화 등 실무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올인원 패키지’를 우선 출시했다.

지난 4년 간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교육에서 엄격히 검증받은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직장인들의 TPO에 맞는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 ▲그로스 해킹 ▲디자인 툴 ▲UX/UI디자인 ▲디지털 마케팅 ▲업무자동화 ▲신입사원을 위한 필수 업무스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2~3000여 명의 많은 직장인들이 퀄리티 높은 직무 교육을 받기 위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는다. 더욱 많은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에게도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에 걸쳐 온라인 강의 출시를 준비했다”며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학구열을 보며, 학습자의 부담은 줄이고 보다 효율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