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추석 호캉스족 겨냥 호텔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트립닷컴, 추석 호캉스족 겨냥 호텔 특가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는 호캉스 족을 위해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국내 인기호텔을 최대 3분의 1 가격에 예약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과 부산 등 주요 도시를 포함한 전국 138개 호텔을 최대 65%까지 할인해주는 ‘추석맞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 올여름 가장 인기 있었던 국내 호텔 100곳 중 다수를 프로모션 가격에 묵을 수 있다. 추석을 포함해 올 연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 검색 및 예약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에서 여가를 즐기는 ‘호캉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트립닷컴이 올해 7월부터 8월 사이 국내 인기 호텔 100곳의 검색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올해 여름 휴가철 국내 호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321% 늘어났다. 명절 연휴를 재충전의 시간으로 활용하려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호캉스 열기가 추석 연휴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거리 운전 등으로 인한 여독을 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