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건축, 필리핀 마닐라 풀빌라 따가이따이 리조트건설 계약 체결
상태바
스토리건축, 필리핀 마닐라 풀빌라 따가이따이 리조트건설 계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9.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건축(대표 김지훈)은 썬시티그룹, MAK홀딩스와 함께 필리핀 마닐라 따가이따이 리조트건설 계약을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기업들은 이번 리조트 건설 계약체결을 마치고 착공에 들어간다.

필리핀 마닐라 따가이따이에 관광리조트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카지노 최대 규모의 썬시티그룹과 MAK홀딩스는 본격적인 개발에 나섰으며, 스토리건축과 수차례에 걸친 미팅과 회의 끝에 풀빌라 리조트 건설 계약을 맺게 됐다.

풀빌라 리조트의 총 개발 면적은 토지 1,100평으로 건축면적 2개층(층당 40평) 빌라 8개동으로 형성되어있다.

또한 스토리건축은 디자인팀내 프로젝트그룹을 만들어 다양한 인테리어 회의와 충분한 시안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충분한 현지답사를 통해 현지 분위기와 내외국인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된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일 계획이다.

필리핀 따가이따이 지역은 자유여행을 온 여행객 뿐 아니라 필리핀 현지인들에게도 꽤 인기가 좋은 지역이며 지대가 높아 날씨가 서늘해서 쾌적하고 맛집도 많은 지역에 손꼽힌다. 필리핀 마닐라에서도 화산섬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알려진 따가이따이 지역은 관광지뿐 아니라 골프장이 밀집돼 있어 MAK는 관광객들의 수요가 기대되는 리조트 건설이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