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인터파크, 델·에이수스 PC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에누리·인터파크, 델·에이수스 PC 할인 기획전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9.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8일까지 2주 간 최신 제품 최대 9% 할인…구매 고객에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인터파크와 함께 델(DELL), 에이수스(ASUS)의 노트북, 일체형 PC제품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9월 28일까지 2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델 ‘프리시전 시리즈’ 9종과 에이수스의 8세대 노트북 ‘젠북’,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프리미엄 일체형 PC 7종 등을 최대 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델 프리시전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델 정품 백팩을 증정하고, 에이수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파우치와 랜 젠더 등의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과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기획전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인터파크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인터파크와 함께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델 ‘프리시전 시리즈’ 중 400만 원 이상의 고가 모델은 최대 47만 원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어 PC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