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상태바
[창간 25주년 축사]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8.09.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통신,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인프라, 컴퓨팅, 반도체, 소프트웨어 등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걸쳐 IT 업계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만을 도출해 제시하는 IT 업계 정론지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데이터 중심의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들은 자사의 비즈니스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IT 트렌드를 예의주시해야 합니다. 25년의 전통을 지닌 네트워크타임즈도 기술 변화에 발맞춰 기존의 취재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 왔습니다. 클라우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보안 등 심층 취재를 진행하고,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저장, 관리 및 분석 등 구체적인 솔루션을 다뤄 기업들의 IT 환경을 위한 가이드북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도 국내 IT 시장에서 30여 년 간 쌓은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공공안전(Public Safety), 빅데이터,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 등 IT 영역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각 기업에 최적화된 인프라 구축 및 데이터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중심의 SDDC’ 전략에 기반한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 솔루션부터 통합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기업 전반의 데이터 혁신을 적극 지원합니다. 앞으로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 신선한 아이디어를 갖춘 전문 인력들이 기업 규모에 맞는 전문 컨설팅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최신 IT 업계 트렌드 전체를 조망하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기업들의 든든한 IT 조력자로서 역할에 더욱 매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5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IT 업계와 함께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